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스마트 전주번호찰의 모든것! 해광기업(주)이 리드합니다.

해광기업(주) 로고

▲ TOP

자주하는 질문

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  • 프로그램 인증번호부여 요청방법은요?

    상단 온라인 상담문의 메뉴를 클릭하시고

    내용: 회사이름, 담당자, 연락처 기록해주시고
    추가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새로운 인증번호를 부여해 드립니다.

    예제)
    * 제목: 전주번호찰 프로그램(한전) 인증번호 요청
    * 작성자: 성명
    * 내용: 해광기업(주), 062-382-0411    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/환불이 가능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의 하자나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경우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    개봉하신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꼭 확인 후 개봉하도록 합니다.

    *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    - 고객의 단순 변심일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상품 수령 즉시 고객센터로 유선 연락 부탁드리며 판매자 협의 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 주소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 상품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,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비회원 주문 확인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 시 입력한 주문자명과 별도 부여된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[배송조회]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 진행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하면 배송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?

    - 배송지역: 전국 전지역

    - 오후 12시 이전 입금처리 건에서는 당일출고 가능하나 출고가 늦어질 경우에는 개별 연락드립니다.
    -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토요일, 일요일 주문 건은 제품 특성상 신선도 유지를 위해 월요일에 발송하여 화요일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- 주문비 배송비는 250,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며, 250,000원 이하 주문 건은 4,000원 입니다.
    - 도서/산간 지방의 경우,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별도 추가 운임이 책정됩니다.
    - 고객님과의 협의 하에 일시 품절, 상품 수급 지연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-화물(대신화물 전용) 배송비는 착불입니다.

    -발주후 4일이상 지났는데 제품 미도착시 당사에 유선으로 연락주세요.

  • 결제방법은 몇가지가 있나요?

    다양한 결제방법이 있습니다.
   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입금, 각종 페이 등의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.
    전자결제 서비스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토스페이먼츠 전자결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  무통장입금은 주문 신청 후 당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 됩니다.
    영수증 신청할 경우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별도 발급됩니다.

  •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 로그인 후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    1. [정보수정] 버튼를 클릭합니다.
    2. 변경을 원하는 정보(비밀번호, 주소 변경 등)를 수정합니다.
    -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경우 [예]선택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    -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•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한 경우 찾는 방법은?

   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● 아이디 찾기
    1. 로그인 페이지에서 [아이디 찾기]를 클릭합니다.
    2. 아이디 찾기 창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하였던 회원님의 성명, 휴대폰 번호, 이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.
    3. 회원님의 명의로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● 비밀번호 찾기
    1. 로그인 페이지에서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합니다.
    2. 비밀번호 찾기 창에서 회원아이디, 성명,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  3. 보안을 위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을 권장합니다.

  •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비회원 주문 확인은 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 시 입력한 주문자명과 별도 부여된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비회원일 경우 다양한 이벤트 경품 행사 및 할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< 1 >